그해 우리는 [내가 생각한 명장면] - part.10
드.사.사.리

드라마를 사랑하는 사람의 리뷰

드라마 리뷰/그해 우리는

그해 우리는 [내가 생각한 명장면] - part.10

꿀꺽 2022. 3. 6. 08:00

Chapter.10 용기

(또 사라진 웅이, 그리고 그를 찾으러 다니는 연수)

012345

국연수 : (?.. 찾았다.)
최웅 : (....?)
국연수 : 이번에 찾기 어려웠다. 최웅~

(자리에 앉는 연수)

01234

최웅 : 어떻게 찾았어?
국연수 : 어떻게 찾긴 하나하나 다 뒤졌지. 

그래~ 

매번 이때쯤이었어 

최웅 말없이 잠적하던 날. 

이상하게 너희 부모님도 사라지셨고 잊고 있었는데~ 

다시 생각나더라고~
최웅 : (....)
국연수 : 잘 됐다~! 

나 이거 되게 하고 싶었는데 너랑 마주 보고 둘이 술 마시는 거
최웅 : (!...!)

(그렇게 둘은 술자리를 갖게된다)

012

최웅 : (꿀꺽~)
국연수 : (꿀꺽~)
최웅 : (....)

01234

국연수 : (....) 이젠 안 피해?
최웅 : (....!)
국연수 : 가라고도 안하네
최웅 : 피한적 없는데~
국연수 : 그럼 나 혼자 쇼한 건가?

(술 한잔 마시는 웅이)

012345678910

최웅 : (꿀꺽~)
국연수 : (....)
최웅 : (...)
국연수 : (흥~~~) 말이 없네 최웅~
최웅 : (...)
국연수 : (...)
최웅 : 무슨 말을 할까?
국연수 : 빙빙 둘러대는 말, 또 상처 주는 말 그것만 빼고 다~
최웅 : (...)
국연수 : (하~~) 또 입 닫는걸 선택했나 본데~
최웅 : (....)

국연수 : 그런 이제 내가 말한다~

(술에 용기를 빌려 말하려고 하는 연수)

0123456

최웅 : (...)
국연수 : (꿀꺽~)
최웅 : (-.-)
국연수 : 있잖아~
최웅 : (°-°)
국연수 : 그니깐.... 너가.. 친구 하자고 했던 말 있잖아~~~..
최웅 : (....)
국연수 : 내가 생각을 좀 해봤는데 난 안 되겠더라고~
최웅 : (!...!)
국연수 : 그....니..깐... 친구 하기 싫다는 말이 아니라 나는... 나는... 나는 너가...

01234567

최웅 : 보고 싶었다~ 국연수~
국연수 : (○.○)
최웅 : 보고 싶었어~ 항상~~ 보고... 싶었어~~
국연수 : (●..●)
최웅 : 니가 다시 돌아왔을 때 니가 내 앞에 있는데 화 만나고 너가 너무 밉고
근데 이제 알거 같아~ 그냥.. 너가 나를 사랑하는 게 보고 싶었나 봐~~
국연수 : (●..●)
최웅 : 나만.... 나만 널 사랑하는걸 보고 싶었나 봐
국연수 : (ㅠ..ㅜ)

0123456789

최웅 : 연수야~
국연수 : (ㅠㅠㅠ) 웅..
최웅 : 나 좀 계속 사랑해줘~
국연수 : (ㅠ.ㅠ)
최웅 : 놓치말고.. 계속. 계속 사랑해!
국연수 : (ㅠㅠ.ㅠㅠ)
최웅 : 부탁이야...
국연수 : (ㅠㅠ.. 끄덕끄덕)
최웅 : (ㅠ.ㅠ)
국연수 : (-.ㅠ)
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