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해 우리는 [내가 생각한 명장면] - part.13
드.사.사.리

드라마를 사랑하는 사람의 리뷰

드라마 리뷰/그해 우리는

그해 우리는 [내가 생각한 명장면] - part.13

꿀꺽 2022. 3. 7. 18:00

chapter.13 우리 집에서 대추차 먹고 갈래?

(연수와의 데이트가 끝나고 집으로 바래다주는 웅이)

0123456789

국연수 : 근데. 내가 거기있는건 어떻게 알고 온 거야?
최웅 : 너희 팀... 그~ 예인씨가 알려줬어!
국연수 : 너가 왜 예인 씨랑 연락을 해?
최웅 : 먼저 연락 왔었어!
국연수 : 뭐 때문에?
최웅 : 유일하게 내 스캔들이 진짜냐고 물어봐준 사람이거든~
국연수 : 아~~~~ 그 스캔들~~
최웅 : 아~ 뭐~! 당연히 알겠지만 

쓰읍~ 허위보도였고 하... 신기하지~ 

연예인을 아니깐~

이런일도 생기고~!
국연수 : 근데?!
최웅 : 응?
국연수 : 사진은 진짜잖아!
최웅 : 어?

012345678910

국연수 : 나는 또! 집까지 가는 사이인 줄은 몰랐지!
최웅 : 아니! 사진보면 알겠지만~ 

집 앞까지 간거야~~
국연수 : 글쎄?! 

집 안은 찍을 수가 없잖아~
최웅 : 아니~ 진짜라니깐! 

초대는 받았는데 안 간 거라니깐!
국연수 : 초대를 받았어!!
최웅 : (큰일났다!) 아.. 니...?! 은호랑 초대를 받았었나?...
국연수 : 집으로 불렀단 말이지~~
최웅 : 아니~ 이 상황에서 그게 중요해?!
국연수 : 글쎄~ 안 중요했는데! 

갑자기 중요해질려고 하네~~!
최웅 : (큰일났다...) 야야야~~ 아ㅆ..

(연수집 대문 앞에서)

01

국연수 : 다 왔네!
최웅 : 야! 너 이대로 들어가면 진짜 이상해져~!

(들어가는 연수)

0123456789101112

최웅 : 야!
국연수 : 어? 또 여자 집 앞에서 서 있네~ 최웅!
최웅 : 야~~~~
국연수 : 습관인가? 취미인가? 

많이 변했다~!
최웅 : 그만해라~!
국연수 : (>.ㅎ)

최웅 : 너 내가 여기서 뭐가 제일 맘에 안 드는 줄 알아?
국연수 : 뭐!
최웅 : 우리가 고등학생이야~! 대학생이야~?
국연수 : (....)
최웅 : 아니 귀가시간이 너무 빠르잖아~!
국연수 : (ㅎㅎ.ㅎㅎ)
최웅 : 당장나와!

(연수는 대문을 나오고 그걸 본 웅이는 연수를 와락 껴안는다)

01
01

최웅 : 어딜! 

지금 시간이 몇 시라고 들어가! 

안돼! 

못 들어가!
국연수 : ㅎㅎ 풉~~
최웅 : (ㅎㅎ..ㅎㅎ)

(연수 할머니 소리가 들린다)

할머니 : 바깥에 누구여?~~ 연수냐~~?

(웅이와 연수는 호다닥 대문 옆으로 숨는다)

01

할머니 : 밤이 늦었는데 싸돌아 다니는 것들은 뉘 집 자식들이여?..
최웅 : ㅎㅎㅎ
국연수 : ㅎㅎㅎ

012345678

최웅 : 우리집에서~
국연수 : (끔뻑!) (ㅎㅎㅎ)
최웅 : 대추차나 먹고 갈래?
국연수 : 어? ㅎㅎㅎ
최웅 : 나 진지해~
국연수 : (ㅎㅎㅎ)
최웅 : 그 대추차 빨리 먹고 치워... 아니! 나눠 먹으러 갈래?
국연수 : 히히히힣

(진동벨이 울리는데)

지이이이잉~~

0123

국연수 : 어? 받아! 괜찮아!
최웅 : (웅!)
국연수 : (ㅎㅎ)

(통화가 끝나고)

012

최웅 : 아니면~
국연수 : (ㅎㅎ?)
최웅 : 우리 재미없는 거 보러 갈래?
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