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해 우리는 [내가 생각한 명장면] - part.17
드.사.사.리

드라마를 사랑하는 사람의 리뷰

드라마 리뷰/그해 우리는

그해 우리는 [내가 생각한 명장면] - part.17

꿀꺽 2022. 3. 22. 08:00

chapter.17 다시 시작된 연애 (국연수편)

(연애에 대해서 말하는 연수 시점)

012345678

국연수 : (이럴 때일수록 조심해야 돼요! 불행은 항상 행복의 얼굴로 다가오니깐요!)

국연수 : 자주 싸우는 커플일 경우 재회 확률이 더 높다!
국연수 : 하지만 '재회 후에도 우리는 또 똑같을 것이다' 생각하며 서로에 대한 기대치가 낮아진다. 

인연을 이어나가기 위해서는 한 번도 보여준 적 없는

새로운 모습으로 서로의 예측을 흔드는 게 반드시 필요하다.

국연수 : (모든 게 순탄할 때 방심을 하면 안돼요! 

그래서 전 미리미리 위험요소에 대해서 

대처할 필요가 있다고 생각했어요!)

0123
0123

국연수 : 새로운 모습?
국연수 : (여기까지 어떻게 왔는데)
최웅 : (ㅎㅎㅎ)

국연수 : (또다시 실수를 반복할 수는 없으니깐요!)아흐흐흫ㅎㅎ

최웅 : (....)

국연수 : (흠.....~.~)

LIST